호텔소개

HOME > 호텔소개 > 호텔소개

[파타야]원 파티오 호텔 파타야 (One Patio Hotel Pattaya)

호텔 소개

 

overview-1[크기변환70].jpg

원 파티오 호텔 파타야 (One Patio Hotel Pattaya)는 파타야(센트럴 파타야)에 위치한 원 파티오 호텔 파타야 에서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파타야비치 및 워킹 스트리트에 가실 수 있습니다. 4.5성급호텔에서 좀티엔 비치까지는 8.8km 떨어져 있으며, 1.2km 거리에는터미널 21 파타야도 있습니다.  

One PatioHotel Pattaya는 파타야 북부의 중심부에이상적으로 위치한 5성급 호텔로 뛰어난 가치와 이국적인 편안함을 결합하여 고객이 휴식과 활력을 느낄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가정적인 환경 경험을 제공합니다. 

One Patio는 덜 붐비고 해변, 유흥 시설, 쇼핑 센터, 슈퍼마켓 및 레스토랑에서 도보로 단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img-3.jpg

img-6.jpg

img-16.jpg

img-19.jpg

객실은 스마트 TV 등이 갖추어진 133개의 각각 다른 스타일의 인테리어에서 럭셔리분위기를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메모리폼 침대에는 오리/거위털이불 및 고급 침구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에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위성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img-12.jpg

img-3.jpg

img-13.jpg

img-1 (2).jpg

헬스클럽 및 야외 수영장 등의 레크리에이션시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서비스, 미용실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img-1 (4).jpg

img-2 (2).jpg

img-3 (2).jpg

img-7 (1).jpg

시설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 Krua Thai Restaurant에서 점심 식사, 저녁 식사를즐겨보세요. 이곳은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또는편하게 객실에서 24시간 룸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열리는 무료 리셉션에서 다른 숙박 고객들과 어울리셔도 좋습니다. /라운지또는 풀사이드 바에서는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느긋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유럽식)를 매일 06:30 ~10:30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기타 편의시설

img-1.jpg

img-14.jpg

img-1.jpg

img-16.jpg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로비의무료 신문,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의 행사시설은 컨퍼런스 센터 및 회의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께서는 별도 요금으로 왕복 공항 셔틀(24시간 운행)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도 가능합니다.

 

주변 명소

티파니 쇼 - 0.4km

테디베어 박물관 - 0.4km

TiffanyCabaret Show - 0.5km

아트 인 파라다이스 - 0.5km

센트럴 마리나 - 0.5km

터미널 21 파타야 - 0.5km

알카자 카바레 - 0.8km

파타야 국제병원 - 0.8km

월드 젬스 콜렉션 - 1km

파타야 시청 - 1.1km

나클루아 비치 - 1.3km

파타야 해변로 - 1.5km

파타야 비치 - 1.6km

 

주소 : 464/9 Moo 9,Pattaya 2nd Road, Nongprue Banglamung, Chonburi 20150, Thailand

홈페이지 : http://onepatiopattaya.com/